BNP파리바 카디프생명, 보험계약 관리 모바일 앱 ‘MY카디프’ 개편 이벤트 실시

  • 마이카디프 업그레이드 축하 이벤트.png


 

“카카오페이 인증으로 더욱 편리해진 ‘MY카디프’ 만나보시고, 선물 받아가세요!”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보험계약 관리 모바일 앱 ‘MY카디프’ 개편 이벤트 실시


- 보험계약자들을 위한 모바일 앱 ‘MY카디프’ 대폭 개선, 디지털 고객 편의 강화…기능, 디자인 모두 Up
- 카카오페이 인증 도입으로 쉽고 빨라진 로그인, 보안카드 없이 더욱 편해진 보험계약대출·지급서비스
- 5월 말까지 ‘MY카디프’ 업그레이드 선물 이벤트 실시, ‘MY카디프’ 로그인만 해도 추첨 통해 경품 증정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은 보험계약 관리를 위한 모바일 앱인 ‘MY카디프’를 대폭 개선하고, 이를 기념한 고객 이벤트 ‘MY카디프 업그레이드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은 글로벌 종합금융그룹 BNP파리바의 보험 자회사인 BNP파리바카디프 산하의 한국생명보험법인이다.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은 이벤트 실시에 앞서 보험계약 관리를 위한 모바일 앱인 ‘MY카디프’의 기능과 디자인을 대폭 개선했다. 가장 큰 변화는 한층 쉽고 빨라진 로그인 방식이다.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은 국내 생명보험 업계 최초로 로그인에 카카오페이 인증방식을 도입했다. 이를 통해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 이용자라면 단 한번의 본인인증 절차만으로, 공인인증서 없이도 쉽고 편리하게 로그인할 수 있게 되었다. 최초 1회 등록 이후에는 잠금 비밀번호 혹은 지문인식으로도 로그인이 가능하다.

‘MY카디프’를 통한 보험계약대출과 지급서비스의 사용 편의성도 한층 높아졌다. 서비스 이용 금액이 월 500만원을 넘지 않으면, 보안카드 인증 절차 없이 등록된 계좌정보 확인만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도록 개선되었다.

고객의 모바일 앱 사용 경험에 대한 조사 결과를 토대로, 전반적인 디자인과 정보 제시도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개선했다. MY카디프에 로그인한 고객은 가장 먼저 보유계약과 보험계약대출 가능금액, 보험료추가납입 가능금액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고, 가장 많이 사용하는 서비스(펀드변경, 보험계약대출, 보험료납입, 보험금청구) 항목들이 중앙에 배치되어 보다 쉽게 찾고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은 ‘MY카디프’ 모바일 앱의 개편을 기념하고자, 5월 말까지 ‘MY카디프 업그레이드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카카오페이 인증으로 ‘MY카디프’에 로그인만 해도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MY카디프’를 통해 보험 서비스1를 이용할 경우, 로봇청소기(1명), 인공지능 스피커(9명),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90명)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한편 같은 기간 동안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서도 ‘MY카디프’ 개편을 축하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으로, 자세한 사항은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2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IT와 비즈니스 프로세스, 프로젝트, 계약관리, 보안 부서를 총괄하는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의 COO(Chief Operating Officer) 이승우 상무는 “계약자와 판매인을 위한 모바일 앱 런칭 후 앱 사용 경험에 대한 고객과 판매인들의 목소리를 지속적으로 경청해왔다. 이번 ‘MY카디프’ 모바일 앱 개편은 질 높은 고객경험 제공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앞으로도 디지털 시대에 부합하는 고객 편의성 증대를 위한 노력을 꾸준히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1 대상 서비스: 펀드변경, 모델포트폴리오 변경, 보험계약대출, 보험료 납입, 지급서비스, 보험금 청구
2 (홈페이지) www.cardif.co.kr (페이스북) www.facebook.com/bnpparibascardif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