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P파리바 카디프생명 ‘그린 콘서트’ 성황리 종료



 

도심 숲에 울려 퍼진 힐링의 하모니!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그린 콘서트’ 성황리 종료


- 중장기 사회공헌활동 ‘그린리더 프로그램’ 대중화와 확산을 위한 노력의 일환
- ‘그린리더 프로그램’ 참여자가 주체가 되어 활동 알리고 방문객 대상 프로그램 운영, 콘서트 마지막 무대 올라
- 밴드 ‘플라스틱’ 재능기부로 노래 <숲> 제작…음원 수익금 ‘그린리더 프로그램’ 활동 지원


BNP파리바 그룹의 보험 자회사인 BNP Paribas Cardif 산하 한국보험법인인 BNP파리바 카디프생명(대표: 쟝 크리스토프 다베스)이 지난 25일 코엑스몰 라이브무대에서 ‘그린 콘서트’를 개최하고 코엑스몰을 찾은 방문객들에게 힐링의 하모니를 선사했다.

‘그린콘서트’는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이 6년 째 이어오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인 ‘그린리더 프로그램’의 취지를 일반 대중들과도 공유하고, 그 가치를 보다 확산시키고자 시작된 행사로 올해 2회째를 맞았다.

이 날 콘서트장에는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임직원 자원봉사자들과 환경교육전문 NGO인 (사)생명의숲국민운동, ‘그린리더 프로그램’ 참가자들, 코엑스몰을 찾은 방문객들이 함께 해 도심 속에서 음악과 함께 여유와 힐링을 만끽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공연 마지막에는 ‘그린리더 프로그램’ 참여 아동들과 밴드 ‘플라스틱’이 이번 콘서트를 위해 제작된 노래 <숲>을 함께 불러 대중들과 ‘그린리더 프로그램’의 취지와 그 가치에 대해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한편 이번에 제작된 노래 <숲>은 음원으로도 공개, 수익금은 ‘그린리더 프로그램’ 활동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밴드 ‘플라스틱’은 "음악을 매개로 ‘그린리더 프로그램’에 대해 대중들과 소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콘서트를 준비하며 만난 ‘그린리더 프로그램’ 참여아동들의 밝고 당당한 모습이 ‘그린리더 프로그램’ 안에서 꾸준히 이어졌으면 하는 바람이다. 또한 더 많은 참여자들이 함께 할 수 있도록 ‘그린리더 프로그램’이 더욱 확산되길 바란다"라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그린리더 프로그램’은 원예교육 및 숲 가꾸기 등을 통해 복지시설 내 취약 아동과 독거노인들의 정서적 안정을 돕는 프로그램으로 2011년부터 BNP파리리바 카디프생명과 환경교육전문 NGO인 ‘생명의숲’이 함께 진행해 오고 있는 중장기 사회공헌활동이다.
# # #

BNP파리바카디프에 대하여
BNP파리바카디프는 새로운 생활방식과 필요들에 의해 변화하는 세상에 적합한 혁신적인 저축성 상품과 보험 솔루션을 제공 중이다.

BNP파리바의 자회사로서, 파트너십에 기반을 둔 특화된 비즈니스 모델을 보유한 BNP파리바카디프는 다양한 영역의 제휴사들과 헙업해 개발한 솔루션들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개인 보험(personal insurance) 부문의 글로벌 전문가로 인정받고 있는 BNP파리바카디프는 전 세계 36개 진출해 9,000만명의 고객을 보유 중이며, 유럽, 아시아, 라틴 아메리카에서 견고한 입지를 보이고 있다.

10,000*여 명의 임직원을 보유 중인 BNP파리바카디프가 2015년 거둬들인 총수입보험료는 280억 유로로, 이 중 59%를 프랑스를 제외한 국가에서 달성하였다.

*BNP파리바카디프에 소속된 법적 계열사 총 임직원 수: 8,000명 이상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에 대하여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은 BNP파리바의 보험 자회사인 BNP파리바카디프 산하의 한국보험법인이다.

2002년 10월 BNP파리바카디프와 신한금융지주회사와의 합작으로 설립된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은, 2009년 6월 신한금융그룹으로부터 계열 분리되었으며, 현재 BNP파리바카디프가 약 85%, 신한은행이 약 15%의 지분을 보유 중이다.

방카슈랑스 전용 보험상품 개발과 특화된 파트너십 모델을 기반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거두고 있는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은 현재 총 15개 방카슈랑스 제휴사를 통해 파트너와 고객 중심의 선진화된 보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재무건전성 측면에서도 효율적인 경영관리를 통해 설립 3년 만에 손익분기점을 돌파한 이후 성장을 이어오고 있는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의 2015년 12월말 기준 총자산은 4조 1천 7백 6십억 원에 달한다.